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서경석 목사, 자유한국당에게 3가지 요구사항 제시!

기사승인 2017.11.18  19:31:02

공유
default_news_ad1

- 자유한국당에 대한 우파의 민심이 아주 심각하다!

▲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집행위원장 서경석 목사. 업코리아.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이하 새한국국민운동. 집행위원장 서경석 목사), 엄마부대 등 보수단체는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청계광장에서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태극기 집회'를 열었다.

이날 참가자 100여명(주최 측 추산)은 종로구 청계광장에서 "현 정부는 보복정치를 하고 있다", 태극기 더욱 일어나야한다" 등의 구호를 외치며 태극기와 성조기를 연신 흔들었다.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집행위원장 서경석 목사는 "지금은 우파에게 큰 위기다. 이 상황에서 우리는 더 일어나야한다. 이런 식으로 가다간 내년 지자체 선거는 쫄딱 망한다. 지금 검찰이 적폐청산을 명분으로 해서 지난정권에 대한 수사를 계속하여 벌써 22명이 구속 되었다. 문재인 대통령이 진짜 적폐청산을 한다고 하면 괜찮다. 하지만 그게 아니고 박근혜 대통령의 죄를 찾기 위한 적폐청산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지금 정부는 자유한국당을 완전 적폐정당으로 만들어 궤멸시켜 내년에 지자체 선거 때 쫄딱 망하게 만들도록 작전을 짜고 있다. 우리는 이런 정치보복에 절대 무너지면 안 된다. 뿐만 아니라 지금 자유한국당이 박근혜 대통령 출당조치에 대한 후유증으로 자유한국당에 대한 우파의 민심이 아주 심각하다.”라고 주장했다.

계속해서 서 목사는 “저는 자유한국당에게 3가지를 요구하고자 한다. 첫째로 박근혜 출당을 취소하라! 둘째 김무성 의원은 자유한국당에서 탈당해라! 김무성 의원은 자유한국당에 복귀할 염치가 없다. 셋째로 바른정당의원들은 탄핵이 졸속이었음을 반성하라! 이 3가지가 이뤄져야우리는 자유한국당을 지지할 것이다. 반대로 이 3가지가 이뤄지지 않는다면 우리는 자유한국당에 협력할 수 없다."고 강력하게 외쳤다.

김시온 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35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6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