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나눔과기쁨 부천, 원종1동 마을쉼터에 평상 & 벤치 설치

기사승인 2017.11.21  18:10:12

공유
default_news_ad1

- 렛츠런 부천 문화공감센터의 지원으로 20곳의 마을쉼터에 설치

▲ 렛츠런 부천문화공감센터의 지원으로 원종1동 마을쉼터 20곳에 평상과 벤치가 설치되었다.

나눔과기쁨 부천지부(지부장 김임두)는 렛츠런 부천 문화공감센터(센터장 김한곤)의 지원으로 지난 11월 초순에 원종1동 마을쉼터 20곳에 평상 22개와 벤치 17개를 설치 완료했다고 밝혔다.

‘마을쉼터 평상&벤치 설치’는 원종1동 지역의 숙원 사업으로써 나눔과기쁨1038지회가 통장연합회(회장 임견순)와 협력하여 추진되었고, 이 사업으로 인하여 주민들이 편안하게 휴식하면서 서로 담소를 나누며 소통하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우리마을 쉼터 평상&벤치 설치 사업'은 나눔과기쁨1038지회가 주관했고 통장협의회가 협력했다.

이 사업의 주관 단체인 나눔과기쁨 김임두 부천지부장은 “휴식과 소통의 공간인 우리마을 쉼터가 쾌적한 환경으로 조성되어 기쁘다”면서 부천 문화공감센의 적극적인 지원에 대해서도 감사의 말을 잊지 않았다. 평상 운반을 위하여 차량을 제공해준 원종1동 이형훈 동장은 평상조립과 설치 과정을 지켜보면서 부천 문화공감센터의 지원과 나눔과기쁨 & 통장연합회의 수고를 치하했다.

▲ 마을쉼터의 평상과 벤치를 조립하고 설치하는 과정, 지역주민들의 쉼과 소통의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나눔과기쁨 부천지부는 지역에서 ‘사랑의 반찬ㆍ쌀ㆍ김장 나누기’를 비롯하여 독거노인 가정 청소 및 빨래, 소외된 차상위 가정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 사업, 그 외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사업들을 통하여 따뜻하고 훈훈한 사랑의 삶을 실천하고 있으며, 11월 중에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지역사회의 숙원사업을 지원한 김한곤 센터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부천 문화공감센터가 되겠다”고 밝혔다.

렛츠런 부천문화공감센터는 매년 약 1억원의 사회공헌기금으로 장애인, 독거 어르신, 소외된 차상위 가정 등의 어려운 지역주민을 돕고 지역사회 숙원사업을 해결하는데 적극적인 역할을 다하고 있다.

장미숙 국민기자 jusamo523@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35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6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