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진구 자양3동, 민관학이 함께하는 더샵스타시티 장학금 전달식 개최

기사승인 2018.02.14  11:23:24

공유
default_news_ad1
ad40

- 2009년부터 더샵스타시티입주민 해마다 600만원씩 기부, 자양중․고등학교 학생 추천받아 해마다 10명에게 장학금 전달

▲ 자양3동주민센터에서 열린‘더샵스타시티 장학금 전달식’에서 황인옥 더샵스타시티 입주자 대표의 인사말씀 모습.

광진구(구청장 김기동) 자양제3동주민센터(동장 이인환)에서 13일 민․관․학이 함께하는‘꿈과 희망의 더샵스타시티 장학금’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장학금은 지난 2009년부터 더샵스타시티 입주민들이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적극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해마다 성금을 모아 중 ․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다.

장학금은 해마다 지역 내 자양중·고등학교에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을 추천받아 총 10명의 학생에게 6십만원씩 총 6백만원 지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90명에게 5천4백만원을 전달했다.

장학금 전달에는 더샵스타시티 관계자 및 자양중·고등학교 교사를 비롯해 장학금 수혜 학생 등 약 20명이 참석했다.

황인옥 더샵스타시티 입주자 대표는“앞으로도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더 많은 장학금을 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자라나는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줘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미래를 이끌어갈 우수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시온 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35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6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