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안성종로기숙학원 “1등급 목표-수학 교과 담임제도 시행”

기사승인 2018.02.19  20:10:06

공유
default_news_ad1
ad40
▲ 안성종로기숙학원 양이재 쉼터의 전경 (사진=변희승 기자)

최근 재수를 위해 기숙학원을 선택하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기숙학원을 선택하는 수험생이나 학부모는 여러 학원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은 2019학년도 재수를 결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입정규반 신입생을 추가 모집하고 있다.

신입생은 학원 자체 테스트나 수능/모의수능 성적을 기준으로 기존 정규반에 수준별로 편입된다. 대입 정규반은 인문 5개 학급, 자연 7개 학급으로 수준별로 운영할 계획이며, 각반 정원은 30명 내외이다. 입학 전형에는 무시험 전형과 유시험 전형이 있다. 학원에서 요구하는 일정 요건을 갖춘 경우는 무시험 입학이 가능하며, 그 외의 경우는 유시험 전형을 통해 입학할 수 있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은 주요 과목 담임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학생이 입학 시부터 과목별 담임이 정해지고 해당 학생의 현 수능 실력을 분석하여, 개인별 해당 과목의 학습 컨설팅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수학의 경우 입학 시 성적 분석을 바탕으로 수학 과목 학습 방법에 대한 로드맵을 제공하며, 1:1 Q&A를 통해 수학 과목에 대한 학생이 궁금해하고 어려워하는 내용을 분석하여 해법을 제시한다.

평상시에는 매일 수학 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실력 함양을 점검하고, 피드백을 제공한다. 매월 실시되는 모의고사를 통해 학생의 객관적인 위치를 확인하고, 학생의 부족한 부분을 체크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한다. 이러한 과정이 입소 시부터 수능을 치르는 날까지 지속된다. 한 학생에 대해 해당 과목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해당 과목의 담임선생님이 책임지고 성적을 향상시키는 강사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안성종로기숙학원은 수학과 국어 과목에 대해 클리닉 수업을 제공한다. 수업에서는 오늘 수업 중에 이해가 부족한 부분에 대해 소그룹으로 반을 편성하여 강의를 제공한다. 강의와 질의응답을 통해 학생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1 Q&A 제도는 해당 과목의 어려운 부분에 대해 질문지를 작성하고, 선생님이 1:1 개인 지도를 통해 학생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교육시스템이다. 이 과정에서 학생의 기초개념 부족의 문제나 수능 문제 풀이에 대한 약점을 발견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하여 학생의 약점을 극복할 수 있게 한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은 54년 전통의 재수 명문 종로학원이 직영한다. 4중 담임제도를 통해 학생들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학생들이 더 열심히 학업에 임할 수 있도록 격려와 자극을 아끼지 않는다. 종로학원 본원의 오랜 대입 54년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SKY, EBS 출신의 뛰어난 강사진이 포진하고 있다.
 
기숙학원으로 운영하기 위해 설계 건립된 안성종로기숙학원은 신축 2인 1실 기숙사와 최신식 강의동, 넓은 운동장과 농구장, 족구장, 체력단련실을 갖추고 있다. 시설, 콘텐츠, 강사진 등 여러 측면에서 학생들이 편안하게 생활하고 학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과 환경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규반 모집 요강은 안성종로기숙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변희승 기자 / 윤순홍 기자 startofdream@naver.com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35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6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