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다은에게 남편 임성빈이란? “세상 1순위 절친”

기사승인 2018.06.18  20:43:45

공유
default_news_ad1
ad40
   
▲ SBS

[업코리아]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신다은의 ‘즉문즉답’ 인터뷰 영상이 화제다.

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신다은-임성빈 부부의 두 번째 결혼기념일 이야기가 공개된다.

‘너는 내 운명’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네이버V앱과 SBS 공식 SNS 채널 ‘SBSNOW’ 등을 통해 신다은이 등장하는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빨간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러블리한 미모를 자랑하는 신다은의 인사말로 시작된 영상은 잠시 뒤 ‘바로 묻고 바로 답하는’ 즉문즉답 인터뷰로 이어졌다.

‘단이에게 결혼 2년 차란?’ 질문에 신다은은 “아직 좋다”라는 답으로 신혼의 달달함을 표현했다. 신다은은 ‘너는 내 운명’에서 “블로그에서 요리를 많이 배운다. 맛보다는 비주얼을 추구한다”고 밝히며 플레이팅에 열중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단이에게 블로그란?’이라는 질문에 신다은은 “나의 요리 선생님”이라는 답변을, ‘단이에게 요리란?’이라는 질문에는 “갈길이 멀다”라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배우 하석진의 소개로 남편 임성빈을 만난 것으로 알려진 신다은에게 ‘하석진이란?’ 질문이 던져졌다. 신다은은 “은인이자 업보이자 친구이자 귀인”이라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인터뷰 영상 곳곳에서는 신다은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묻어났다. “단이에게 애교란?”이라는 질문이 등장하자 신다은은 “숨?”이라고 답한 뒤 빵 터지는 모습을 보였고, “애교를 한번 보여주세요”라는 요청에 부끄러워하며 “남편 없으면 못해요∼”라고 답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 날 인터뷰의 마지막 질문은 “단이에게 반이란?”이었다. 이 질문에 신다은은 “세상에서 1순위 절친, 남편, 남친”이라 말한 뒤 잠시 뜸을 들이고 “이제 곧 아들이 되려나? 그래도 아직은 남친이자 존경하는 남편”이라고 답해 ‘너는 내 운명’ 속에서 엿보였던 ‘여친 같은 아내, 남친 같은 남편’인 워너비 신혼 부부의 모습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변진준 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35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6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