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상진 문경시의회 의원, KB국민은행 장학금 기탁

기사승인 2018.07.17  11:41:42

공유
default_news_ad1
ad40

- 이상진 의원, 의정비 전액 환원 공약 마무리

   
▲ KB국민은행 문경지점 장학금 기탁

[업코리아]지난 10일 KB국민은행 문경지점이 장학금 100만원을, 16일 이상진 문경시의회 의원이 장학금 300만원을 문경시장학회에 기탁했다.

KB국민은행 문경지점은 2015년부터 매년 장학금 100만원을 문경시장학회에 기탁하여 지역인재 양성을 후원하고 문경시가 발전하도록 공헌했다. 김성곤 지점장은 ‘미래의 주역이 될 우리 학생들을 간접적으로나마 도울 수 있어 매우 기쁘고, 내년에는 더 많은 금액을 기탁하여 더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재당선된 이상진 의원은 지난 2014년 6.4 지방선거에서 내세운 ‘의정비 전액 환원’ 공약을 지키기 위해 문경시장학회뿐만 아니라, 문경시종합사회복지관, 문경지역자활센터 등 어려운 주민들이 있는 곳에 매년 후원금을 기탁하여 주변의 칭송이 자자하다. 이번 장학금을 마지막으로 총 7,200만원의‘의정비 전액 환원’공약을 마무리하게 된 이상진 의원은, 제8대 문경시의회 의원 임기에도 의정비 전액 환원을 계속하기로 약속했다.

이에 문경시장학회 고윤환 이사장은 “항상 지역발전과 이웃사랑에 관심을 갖고 후원을 아끼지 않는 KB국민은행 문경지점에 감사드리고, 자신이 내세운 공약을 끝까지 지키는 이상진 의원님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의 뜻을 표하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은 장학사업 발전과 지역인재양성에 소중히 쓰겠다”고 전했다.


김시온 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35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6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